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자격증 도전해 보았어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4:06

    방과후 돌봄교실 지도사 자격증에 도전해봤어요! 어릴적에는 선생님이 되고 싶은 꿈이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그저 평범한 어른이 되어 결혼하고 아이를 낳아 엄마가 되었습니다. 돌아서서 소견을 해보면 제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가끔 찾아왔다고 호소합니다. 막상 기회가 오면 겁을 먹거나, 그래서 하나도 피하고 있던 것도 있었습니다.경력이 단절되어 과로하니까 확실히 후회하거든요. 하루종일 집에 앉아서 신세한탄 할 바에는 뭐라고 배우려는 MA Sound가 생겼어요. 한 갓난아이의 엄마가 돼 과인하니까 두려움도 조금은 줄어든 것 같아요. ​


    >


    방과후 돌봄교실 지도사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고 정보를 찾아봤어요! 인터넷에서 쉽게 배울 수 있다는 말을 들었어요. 집에서 빈둥빈둥 거릴거면 라이선스라도 취득해보자는 소견이 들었어요. 아내의 목소리에는 이에 대한 이야기를 알아내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그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추천해주신, 한·국·자·격·검·정·평·가·흥·원·인·한/검/평에서, 상·다소 리-를 받았습니다. 궁금한 이야기도 듣고 알 수 있었어요.여기에대한자격증을취득하기위해서어떤공부를해야하는지도자세히말씀드렸는데요. 왜 많은 수강생들이 이곳에서 배우는지 알 수 있었어요.​


    >


    사실 공부도 공부지만 생활비가 민감한 부분이잖아요. 경력이 단절되고 새롭게 분야에 도전한다고 해도 바로 시작하지 못하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하니까요. 하지만 이곳에서는 이런 썩은 말들을 죽 늘어놓았죠.즉시 무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놀랍지 않아요? 하나 00퍼센트 교육비 전혀 들어가지 않을께. 하마터면 남편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공부를 할 뻔 했어요. 그래서 오노씨, 저는 여러 경력이 단절된 엄마를 위해 공부한 곳을 알려드릴게요. 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지 신중하게 예측해 보겠습니다! 흐흐


    >


    자신이 배우려는 말의 자격을 교육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 강좌도 다양하게 개설되어 있어 평상시에 배우고 싶은 것이 있으면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방과후 돌봄교실 지도사 자격증을 공부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수업을 신청하고 들었어요!!인터넷에서 접수를 하고 보면 이와 같은 개강 1이 없었습니다. 자기가 시작하려는 날에 바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시험보는 비용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너희들 많이 도움을 받다보니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였어요!!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열심히 교육받아서 좋은 결과 얻는 것이다~


    >


    인터넷에서 자격증을 취득하면 불안하지 않나요?사실 저도 이런 심정이 있었어요. 괜히 신뢰할 수 없다고 할까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선택한 곳인데 그렇게 불신감을 느낀 이야기를 하자고 했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여전히 불안했어요! 하지만, 수업을 듣고, 시험 본 후에 라이선스를 발급받아서 본인이니까 심정이 더욱 본인이 된 거예요! 다른 공부에도 관심을 가질 정도예요. 만약에이렇게많은교육기관중에서어디에서공부해야하는지모르겠다면한가지유의해야할점만잊지마세요. 바로 자격증 번호입니다. 저는 카드형과 상장형 모드를 받았습니다. 앞면에서 보면 사진과 함께 생년월일, 그러니까 자·격·증에 대한 고유번호가 본인입니다.이 부분이 누락되어 있으면 정식으로 인정되는 자·격. 증은 아니라고 합니다. 저도 택배로 보내고 나서 이것을 제일 먼저 확인했어요. ​


    >


    고유번호를 잘 살펴보면 영문과 숫자가 섞여 있어요. 협회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했으니 이제 걱정거리로 열렬히 수업을 들으면 됩니다. 저는 아직 어린이기 때문에 외출이 자유롭지 못합니다. 잠시 눈을 뗀 순간 무슨 사고라도 날까봐 늘 그랬던 것처럼 마음을 졸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런 점을 고려하여 집에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비용도 들지 않고, 자신이 원할 때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이 연결되면 모바일이든, 태블릿이든, 노트북이든 자유롭게 수업을 들을 수 있으니까요! ​


    >


    방과후 돌봄교실 지도사 자격증 시험을 치르기 위해서는 수업 출결을 어느 정도 채워야 합니다. 저는 완벽하게 모든 수업을 들은 후 온라인으로 시험을 봤어요. 시험장에 가거나 이동을 하고 보고하지 않기 때문에 편했습니다!!그렇게 공부를 했기 때문에 딱 일 4일이 걸렸죠. 매일 수업받았던 것도 있었어요. 틈나는 대로 교육을 받았어요. 남편도 제가 열심히 공부했더니, 굉장히 칭찬해 주셨어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깐 저도 더 최선을 다해서 일을 해야겠다는거네요~ 집에 긍정적인 영향까지 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해! ​


    >


    저는 교안을 받아서 프린트 했어요. 수업을 들을 때, 교안에 없는 야기이과인이 오면 필기를 잘 해 놨어요. 그리고 시험을 볼 때도 오픈북처럼 볼 수 있었습니다. 하나 00점 만점은 아니지만 60점을 넘고 합격했어요!!하루 2~3개 정도의 강의를 듣고,입니다. 그렇게 무사히 방과후 돌봄교실 지도사 자격증을 땄네요! 최근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까지도 방과후 활동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잖아요. 저는 책 읽는 독서와 관련하여 이 분야에서 과인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특별한 재능은 없지만 독서는 꽤 괜찮을 것이다. 저도 빨리 사회에 진출하겠어요.​


    >


    실제로 전문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무상으로 교육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은 노하우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나의단이시작되면끝을보게됩니다. ​


    >


    ​ 내가 공부를 한 곳은 소비자 만족도의 부분에서 1등을 했다고 하는데요. 교육을 받아보고 왜 그런 결과가 나쁘지 않았는지 알 수 있었어요. 수업 시험의 수험까지 100Percent완전히 왔다.니인으로 할 수 있는 기관을 찾고 있다면, 다음을 통해 확인하세요! 전문 자격증 하나 따지 않고 있어서 제 자존심도 한층 상승할 것 같네요. 다양한교육정보가충실하니직접참고하시기바랍니다. 그럼 감기 걸리지 않게 몸조심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