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방송출연 NO 기본에 충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2:41

    자주 방송 출연 요청이 들어옵니다 방송에 나오는 것 만큼 제가 특별한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저는 암 수술 후 딱히 고가의 것을 듣지도 않고, 딱히 유명한 것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해본 적도 없습니다.


    >


    >


    >


    >


    이런 내가 암 수술 후과인 음 나의 치유 비법으로 관리하고 더 건강해졌죠. ​, 여의도 성모 병원에서 갑상선 암 수술 후 2011년 1월부터 외식하고 조기 적가 밥 먹고 사는 게 전체였던 제가 치유 경험 후(후)입니다 우리가 구인은 요즘보다 더 엄한 사람 빠짐없이 관리하는 것만으로도 최대 값입니다.과자가 자꾸들어가는데 처녀함께한다는것?? 그런것은 완전사기이겠지만 희안한것은 어쨋든 아주요즘 전에 병이 아닐때보다 더 가볍고 건강한몸이 되어 살아갈수 있음에 거의 매일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식사 때 선량한 소 맛있는 음식을 먹는 1을 게을리 하지 않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노력하고 공기 좋은 곳(하동 된장 이모님그데)에서 잘 관측에 가서 쉬고 매 1장 1노력하고 보조적인 치유의 비결(선식, 크쥬은, 구포를 겨우 살 이 조 랜초 공, 모지 존 매 하루에 해당하는 걷기)을 실천하면서 살아가는 게 전체입니다


    프로그램에는 딱히 출연하고 싶지도 않지만 나쁘지는 않아요.기본을 지키고 관리하는게 뭔가 큰 이야기가 씨앗이 되지 않습니까?누가 뭐래도 외식 금지, 가급적 유기농 먹잇감으로 만들어진 가밥 실천!!! 이것이 기본입니다.


    >


    #갑상선암 #방송출연 #NO #기본충실 #집섭취 #보조적치유 #비결종편및기타방송섭외작가및PD분들참고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