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4K UHD 영상 PC로 시청하는 비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3:22

    >


    V50유풀레이오스은 많은 혜택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그 가운데 내 눈을 쥔 것은 바로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시청 이옷움니다. 주로 라데온 플루이드 모션을 이용해서 영상 시청을 하고 있고 넷플릭스 영상은 제게 큰 메리트가 없었습니다.​ 다만"넷플릭스의 4K UHD영상 정도는 넷플릭스를 통해서 시청하고 싶은 4K의 화질이 어 떤 정도인지 확인을 하고 싶었습니다..


    >


    넷플릭스 4K UHD권장 조건 ​ 컴퓨터 스펙이 4K영상을 보러 적당한지 확인할 필요가 있옷슴니다.


    >


    "그래픽 드라이버는 최신 드라이버로 유지"​ 추천 조건에 합치하도록 컴퓨터 스펙을 합쳐도 4k의 지원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넷플릭스 4K영상 시청의 비결 모니터 설정 ​ 게재 젤 이미 니시 모니터 지원 여부를 확인합니다. 모니터가 4K의 지원을 해야 하나 00만원 이상의 그래픽 카드를 장착하고도 넷플릭스에서는 4K의 지원을 하지 않겠다고요. ​ 디스플레이는 4K해상도 3840X2개 60을 지원해야 하며 HDMI2.0과 HDCP 2.2를 지원해야 합니다. ​ 다른 부분은 쉽게 확인이 가능하지만 HDCP 2.2지원하는지 확인이 조금 생겼습니다..


    >


    확인 노하우는 CyberLink Ultra HD Blu-ray Advisor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사진과 같이 확인하는 노하우가 있습니다.​


    ​"HDCP 2.2지원이 확인되어 해상도 설정에 전달됩니다"


    >


    넷플릭스 4K영상 시청 비법 해상도 설정 ​ 사용 모니터 EdgeArt Q3275K WQHD사용 VGA라 데온 RX580 4G​ 내가 사용하는 모니터는 4K모니터가 없는 WQHD모니터에서 3840X2개 60 60Hz의 해상도를 지원하지 않습니다.​라 데온 설정에서 가상 해상도를 설정하고 권장 해상도인 3840X2개 60 60Hz 맞추어 주기 때문에 디스플레이 설정에 들어갑니다.


    >


    넷플릭스 4K영상 시청의 비결 디스플레이 설정 ​ 가상 해상도 설정에서 3840X2160 60Hz적용합니다.디스플레이 설정>고급 디스플레이 설정>디스플레이 어댑터의 속성 표시>모든 모드 표시>해상도 설정>확인 설정 ​ 가상 해상도 3840X2160 60Hz의 변경 시, 가독성이 저하되지만, 넷플릭스 4K시청 시에는 무난하게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거의 가상 해상도만 설정하셔도 넷플릭스 4K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마이크로 에지와 윈도 10넷플릭스 앱만 4K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


    넷플릭스 4K영상 시청 방법 HEVC코덱 설치 ​ 디스플레이 설정을 하셔도 4K영상 시청을 하지 않으면 윈도 10의 앱에서 HEVC코덱을 설치해야 한다. ​ 무료 버전과 유로 버전 중 편안한 것을 설치하고는 하지만 저는 무료 버전에서는 4K영상을 볼 수 없어 유료 버전 HEVC코덱에서 설치 시 4K영상이 지원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HEVC코덱 설치 후 코덱을 이용하고 다른 동영상을 실행, 다음에 넷플릭스 4K영상을 시청해야 한다"


    >


    넷플릭스 4K영상 시청 방법 최근, 드라이버의 인스톨 ​ 엔 비 디어 그래픽 카드의 경우 GTX하나 050이상의 그래픽 카드가 필요하며 요즘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무난히 구동이 가능합니다.​라 데온 그래픽 카드의 경우 라 데온 RX 400이상의 그래픽 카드가 필요하고 요즘은 아드레날린을 설치하면 무난하게 구동하지만 라 데온 베가 시리즈는 넷플릭스 4K영상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라 데온 베가 시리즈는 올해 하반기 전까지 넷플릭스 4K의 지원을 하겠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사이트 4K설정하는 것


    >


    것.창 끝 or창의 0넷플릭스 어프리 실행


    >


    2. 넷플릭스 프리미엄


    >


    3. 넷플릭스 재생 설정 고화질 설정


    >


    4. 넷플릭스 검색창 4K검색


    >


    5. 넷플릭스 울트라 4K로고 확인


    >


    6. 넷플릭스 울트라 4K확인 ​ 컨트롤+알토+쉬프트+D키를 동시에 누르면, 4K영상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4K해상도 3840X2개 60확인하면 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